Thursday 22 March 2018

Forex smart


데이 트레이딩 Forex Live & # 8211; 프로 Forex 전략을 무역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스마트 머니로 외환 거래법 배우기 1 부.


나는 개인적으로 당신과 나는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당신은 아마 외환 시장에서 forex를 생생하고 재정적으로 자유롭게하는 날과 같은 꿈을 꾸면서 같은 방식으로 시작했습니다. 너와 내가 아마 같은 거래 상품을 사 줬을거야. 처음 몇 가지 제품을 구입했을 때의 느낌을 기억하십니까? 꼭 그리하겠습니다! 내가 한 마디로 그것을 요약해야한다면 그것은 희망이었을 것이다! 결코 다시 일할 필요가 없다는 희망, 금전적으로 자유 롭다는 희망, 결코 돈 걱정의 희망은 걱정이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나를 위해, 그리고 아마 대부분의 독서에 대해, 이런 일은 전혀하지 않았다. 이제 나는 여기 앉아서 forex 시장의 제품이 얼마나 나쁜지에 대해 하프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저는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여기에 지금 당장 당신의 불신을 중지하라고 요청하고 싶습니다. 그 말은 항상 의심의 여지가있는 당신의 뇌의 작은 부분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이 일련의 기사를 얻기에 충분할 정도로 불신앙을 멈출 수 있다면 나는 내가 당신을 도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문제의 핵심에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불신을 중지 시키십시오.


매일 모든 사람의 얼굴에 쓰레기가 던져집니다. & # 8220; 교육자 & # 8221; 거래 외환은 아주 쉽다는 것을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그것도 BS가 아니야! 그것이 쉬운 경우에 모두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마술 지시자가있는 경우에, EA, 또는 forex 무역 소프트웨어의 조각은 당신이 $ 99를 위해 당신에게 그것을 판매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이 질문에 하나의 질문을하고, 심각하게 생각하고 자신에게 완전히 정직하십시오. 당신에게 자신을 증명할 수있는 사람이 누구나 그들이 사용 또는 외환 표시, EA 및 / 또는 거래를 통해 이익이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그리고 1 ~ 2 개월 만 아니라 6 개월 이상? 나는이 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이 앞의 질문에 대해 묵상하기를 진정으로 간청한다.


불행히도 한 때 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패한 장기간의 고통보다 단기적인 고통의 고통이 더 나빴다 고 믿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 보장 할 수 없다! 당신은 외환 거래자로서 대중을 따라 가지 않아야합니다. 소매 외환 거래자들이 전체 시간의 95 %에 달하는 장거리 통화를 통해 돈을 잃는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다시 한번, 당신이 forex 시장에있는 당신의 꿈을 이제까지 깨닫고 그 (것)들을 현실화하기 위하여 당신이 오늘 질량을 따르는 중지해야하는 경우에! 그들을 따르는 것을 멈추는 방법을 밝히기 위해서는 먼저 대중이하는 일을 알아 내야합니다. 그래야만 우리는 forex를 수익성있게 거래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Forex Brokers Point of View & # 8230;


이제는이 질문을 똑같은 지루한 방식으로 대답 할 수는 있지만 이전에 결코 고려하지 않았던 방식으로이 사실을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중개인 관점에서 외환 시장을 살펴 봅시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균적인 양동이 상점 & # 8221; 외환 브로커 작동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경우 우리는 신속하게 주제를 논의합니다. 브로커 플랫폼에서 GBP / USD를 구매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하면 주문은 & # 8220; Mister Broker & # 8221;로갑니다. 귀하의 구매 주문서를 시장에 내고 귀하의 구매 주문서를 귀하의 브로커를 판매하고자하는 누군가와 매칭시키는 대신에, 당신은 구매하고자하는 GBP / USD 금액을 판매합니다. 그리고 귀하가 GBP를 판매한다면 / USD 또는 다른 쌍 그들은 당신에게서 그것을 살 것입니다. 이제는 처음에는 그렇게 나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이 모델을 사용하면 항상 무역 권리를 들락날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어떤 가격이 문제입니까?


이 선물의 이해 상충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구입했다면 이것은 당신의 중개인이 그것을 당신에게 팔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시장이 올라가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브로커가 당신에게 그것을 팔았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따라서 시장이 올라감에 따라 돈을 잃어 가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시장이 당신을 사기 후에 내려가는 경우에 당신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중개인은 돈을 벌고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걸리는 모든 외환 거래에 반대편을 취함으로써 브로커는 100 % 시간의 이익에 대한 상충을합니다. 귀하의 중개인은 귀하가 잃는 것을 얻고 이익을 얻을 때 잃게됩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곳입니다! 우리는 이제 비즈니스 모델을 알고 있으며, 이제 논리적 인 질문을 던져 논리적 인 결론을 도출 할 수 있습니다.


Forex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플랫폼이 무엇인지 묻기 만하면 대부분이 MT4 & # 8221; 또는 MetaTrader 4. 이것은 거의 모든 forex 중개인이 사용하는 아름다운 도표 포장 포장이다. 수년에 걸쳐 설계되고 세분화 된 거래 플랫폼을 갖춰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브로커라면 소프트웨어를 라이센스하는데 얼마나 드는가? 개선을위한 연구 개발의 비용은 얼마입니까? 이 모든 비용으로 누가 궁극적으로 법안의 기초가됩니까? 당신이 1 초를 생각하면 forex 중개인은 너의 미쳤다! 나는 당신이 대답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소매 상인을 잃으면 가격을 지불합니다! 상인이 돈을 잃으면 브로커에게 이익이된다. 이제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공통적 인 지식이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 가정으로 가져 가자.


MT4 플랫폼에 대해 생각할 때 초점은 무엇입니까?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의 큰 배열의 외환 표시기, EA 및 거래 소프트웨어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MT4의 주된 이유이며 부분적으로 MT4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이제 지표는 수년간 사용되어 왔습니다. 사실 시장의 새벽부터 사람들은 수학 방정식으로 시장의 변화를 정량화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이 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을 계속합니다. 브로커가 당신을 잃을 때 돈을 벌면 왜 세계 최고의 무료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당신의 마음이 원하는 모든 지표로 당신을 공급할 수 있을까요? 그것의 명백한 논리적 공제 그러나 대부분의 모든 외환 상인은 그것을 보지 못하거나 단순히 대답을 두려워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다시 한번 단기간의 노력의 고통은 실패의 장기적인 고통보다 더 악화되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외환 거래자들은 외환 브로커가 당신에게이 공구를 제공한다는 논리적 결론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아니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자들은 수익을 창출 할 외환 지표의 마술적인 조합이 있다고 믿기를 원하기 때문에이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합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것을 빼앗아 간다면 이것을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외환 중개인이 MT4에 라이센스를주고 그걸 당신에게 주겠습니까? MT4 용 지표, 소프트웨어 및 EA를 사용하게되면 결국 거래 계정을 비울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에게 슬롯 머신을 제공합니다. 때때로 지불하지만, 결국 하우스는 항상 승리합니다!


선택은 당신 것입니다.


이제이 시점에서 앞으로 2 가지 선택 만 할 수 있습니다. Forex 중개인이 forex 지시계, EA 및 거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귀하의 거래 계좌를 강간하고 약탈하는 것을 계속 허용 할 수 있으므로 귀하가 사용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는. & # 8230; . 당신은 스마트 머니 거래를 통해 외환 거래를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스마트 머니 (은행, 헤지 펀드, 요법)는이 시장을 움직이는 사람들이며, 우리가 배워야하는 것은 그들이 거래하는 방법입니다. 근본적으로 카드를 세는 법을 배우지 않으면 집이 항상 승리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이전에 전혀 가르쳐주지 못한 무언가이며, 내가 배운 적이 거의 없다는 것을 거의 보장 할 수있는 무언가입니다. 바로 지금 당장 한 가지를 얻으십시오. 네, 유료 거래 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나는이 외환 은행 거래 전략이 당신에게 무료로 제공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엄청나게 작은 연간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허용한다면 영원히 외환 시장을 바라 보는 방식을 바꿀 것이고 희망적으로 당신은 단 한 번이라도 항상 수익성있는 외환 거래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날에 우리는이 외환 거래 전략의 고기에 들어갈 것입니다. 일단 우리가 완벽하게 무너 뜨린 후에는 실제 외환 거래 세미나를 운영하여 라이브 차트, 과거 거래 및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예, 이것도 무료입니다. 귀하는 언제나 저에게 돈을 주겠지 만, 묻지 않습니다. this 오늘 모든 거래 전략에서 스마트 머니가 시장을 움직이는 방법, 시장 진입시기를 식별 할 수있는 방법,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방법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으십시오. 저는 이것이 이것이 그것을 배우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 할 것이라고 정말로 믿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대가로 당신에게 작은 호의를 요구할 것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모두는이 시장에서 그것을 만들기 위해 애쓰는 다른 외환 거래자를 압니다. 나는 모든 일에 선한 일을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똑같이하고 그것을 수행 할 것을 기대합니다. 곧이 시리즈의 다음 글에서 여러분 모두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때까지 행복한 거래!


스마트 머니로 외환 거래를 배우십시오 & # 8211; 2 부.


관련 기사.


25 개의 댓글.


단순한 사실이지만 깊이 ..


이제는 의미가 있습니다.


나는이 주석을 읽고 좋은 웃음을 지었다. 우리는 그 의견을 꽤 듣습니다. 누군가에게 불쾌감을주지 않았으므로 귀하의 의견을 편집했습니다 :) 우리가 BTW를 도울 수있어서 기쁩니다! 행복한 거래.


통찰력을위한 와우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사실을 바로 잡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나는 혼란스런 상인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고조시키고 이러한 고군분투하는 순간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나는 너의 살아있는 무역 실의 일부가되고 싶다.


나는 기사를 좋아해서 다행이다. 사실은 사실이며 브로커와 많은 주류 전략에 대한 예쁜 그림을 그리지 않습니다. 멤버가되는 한, 서비스에 포함 된 내용을 읽으십시오. 트레이닝 룸은 회원 영역에서 훨씬 더 많은 서비스의 일부일뿐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를 쏴주세요.


진실을 가르치기 위해 관대함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또한 외환 시장이 조작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스티브 마우로 (Steve Mauro)의 무료 웹 세미나가 나왔습니다. 이것은 내 눈을 열었다. 나는 그의 과정에 등록하고 싶었지만 그는 $ 4000 가까이에 요금을 청구하고있었습니다. Steve Mauro가 강간 한 마약 제조 회사에 의한 강간과 약탈을당한 우리에게, 우리는 인생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을 잃어 버렸습니다. 외환 시장을 조작하고 그 로봇을 사면 & # 8220; profit making & # 8221; 우리가 시작했을 때보 다 더 나쁜 상황에 처한 지표. 이틀 전 나는 이것을 성공한 채로 7 년 동안 해왔으므로 거래를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날 밤 하나님 께서이 재정적 혼란에서 나를 도와 주실 것을기도했다. 나는 뱅크스와의 거래 & # 8221; Day Trading Forex Live에 의해 지금 나는 당신 자신의 이메일을 읽는 자신을 발견했다. 당신은 하나님이 보내신 분입니다.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우리에게 주신 선물을 천 배로 늘리시기를 바랍니다.


희망을 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매혹적인 읽기, 스털링입니다. 공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이 트렌드를 조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면 모두 이해가됩니다. 그러나 MT4가 아니라면 어떤 차트를 사용합니까? 나는 대부분의 자유의 & # 8221; 움직임과 트렌드를 볼 때 차트가 뒤떨어져 있습니다. & # 8230;


다시 한번, 멋진 기사에 대한 많은 감사합니다!


제 트레이닝 경력을 계속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나는 상실한 거래의 화가지만 지금은 당신의 기사의 도움으로 더 잘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가장 큰 은행에 의해 조작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사용하고있는 전략을 알고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에게 계몽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저는 3 부분 미니 외환 코스를 보았고 신선한 관점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심지어 몇 가지 설정 UPS 형식을 지켜 내 차트를 통해 따라와! 나는 모든 것을 다시보고 싶다.


Q1 : [아시아 인] 동안의 누적은 여러 번 언급되었습니다. 이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또는 평면 차트가 신호를 보내는 방식을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Q2 : EURUSD 15m 차트의 표시 [emas?]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됩니까?


이 소개에 감사드립니다. 매우 매력적인 & amp; 영감을주는 것.


당신은 회의적으로 맞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이해하고 당신을 조금 비난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사기 제품을 결코 사지 않았지만 나에게는 좋지 않았으며 처음에는 몇 개의 계정을 날려 버리는 교육에 돈을 낭비했다. 제가 말씀 드릴 수있는 가장 좋은 것은 사이트 자료를 검토하고 귀하가 가지고있는 질문을 보내주십시오. 그러면 네가 네 대답을받을 것 같아. 조심해.


Smart Forex Learning.


차트를 알아보십시오.


나는 종종 스크린 샷을 찍은 차트를 확인하기 위해 상인으로부터 질문을 받는다. 먼저 할 일은 내 차트 플랫폼에서 동일한 통화 쌍을 찾는 것입니다. 왜 이것이라고 생각하니?


임의 트레이더로서, 나는 내가 원하는 차트 패턴만큼 차트 레이아웃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많은 트레이더들에게 차트 기반의 임의 트레이딩은지지와 저항, 촛대 패턴 및 추세선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격이 어떻게 움직이는 지 패턴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격 행동 이론의 기초입니다.


인내심을 길러줄 수있는 방법을 찾는 방법.


왜 우리가 거래에서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있는지에 관해 많이 쓰여졌습니다. 기다리 실 때까지 기다려라. 승자를 인내하십시오. 이 글의 대부분은 정확합니다. 인내심을 갖지 않으면 많은 돈이 손실됩니다. FOMO는 진짜입니다.


그러나 아무도 더 오래 참는 방법에 대해 거의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인내를 발견합니까? 그것은 보통 대단한 수수께끼입니다.


이 기사에서 내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있다.


인내는 또한 행동의 한 형태입니다.


쉬운 USD를 위해 짧은 시간 내 USDCHF를 어떻게 관리 했습니까?


이번 주 초에 (실제로, 이번 주말에 내 주시 목록을 만드는 동안), 나는 USDCHF 4H 차트에서 아주 좋은 설정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확고한 반전 설정의 모든 특성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나의 진입 기준이 충족되기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


예상대로, $ USDCHF 4H는 이전의 지원으로 되돌아 갔으며, 이 수준의 거부감을 보여주었습니다. 단단한 곰 같은 신호가 잠재적으로 이것을 단축시킬 때까지 기다리는 중입니다. # forex # tradingpic. twitter / BJqJVV3w5b.


- Felix De Vliegher (smartfxlearning), 2017 년 11 월 13 일.


화요일에, 우리는 단단한 bearish 신호를 얻었다! 거대한 bearish engulfing bar가 인쇄되었으므로, 내가 이것을 보았을 때, 나는 들어갔다. 나는 실제로이 bearish candulf의 닫는 것보다 약간 더 나은 입구를 얻을 수 있었다. 그러나 아이디어는 같다.


Backtesting은 궁극적 인 기술입니다.


& # 8220; 나는 거의 내 시스템과 함께 살 수 없다!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 # 8221;


역 테스팅. 그 상인 중 아무도 정말로 흥분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많은 데이터 처리가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잘 지루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상인이 없이도 살 수있는 것은 하나뿐입니다! 거래 성공에 중요하다고 말하는 것은 과소 평가 일뿐입니다.


Elon Musk을 상대로 SpaceX 로켓을 제작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실제로 시작할 수 있는지, 예상대로 날 수 있는지 테스트하고 싶습니다. 맞습니까? Backtesting은 거래를위한 단계입니다.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또는 오히려, 당신은 스스로에게 질문을해야합니다 :


내 전략에 실제 효과가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Bitcoin에서 반전 거래.


오랫동안 저는 비트 코인에 관심이있었습니다. 저는 2013 년 이래로 계속 놀고 있었고 전체 암호 해독 생태계가 시작되고 있다고 완전히 믿습니다.


그러나, 나는 Smart Forex Learning에서 cryptocurrencies와 관련된 것을 전혀 다뤘습니다! 이것의 가장 큰 이유는 오랜 기간 동안, 나는 장기간의 투자 지주로 보았을 뿐이며, 나는 적극적으로 교역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가격 차트를 추적했다.


cryptocurrencies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비트 코 인 차트를 보면 거래 될 것으로 보입니다. 클리너 차트, (상대적으로) 덜 미친 스파이크. 여전히 조용한 시장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이와 같이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차트를 한 눈에 볼 수있는 3 가지 방법.


상인으로서, 우리는 거래 루틴을 만들고 정착합니다. 그들은 좋은 거래 관행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며, 결과보다는 프로세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물론 이것은 좋은 일이지만 종종 차트를 보는 데 같은 방법을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같은 패턴을 찾습니다. 올바른 결과를 얻기 위해 우리는 같은 일을 반복합니다.


하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면 어떻게 될까요?


물론,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 나쁜 위험 관리, FOMO, 규율 없음, 손실 방지 등. 또는 이것에 대해 : 어쩌면 당신이 찾는 패턴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차트를보기 위해서는 신선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다른 관점을 사용함으로써 시장에서 우위를 확보하고 그 위에 나올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데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나는 물건을 뒤집고 시장에 대해 다른 관점을 얻는 3 가지 방법을 보여주고 싶다.


프로처럼 RSI 발산을 사용합니다.


주간 전망을 한동안 읽은 독자는 RSI 발산에 대해 자주 이야기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 트레이딩 도구 상자에있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발산은 정확히 무엇이며 정확하게 발화를 식별합니까? 반전 거래에서 RSI 표시기는 어떻게 사용하며 반전 설정을 파악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됩니까?


RSI 표시기를 일반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방법과 RSI 발산을 구체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많은 질문을 갖기 때문에 전문가처럼 RSI 발산을 사용하려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살펴 보겠습니다.


RSI 란 무엇입니까?


RSI의 차이점을 이해하려면 먼저 RSI 지표가 실제로 측정하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여러분 중 대부분은 거래 플랫폼에서 그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것이 무엇을하는지 이해합니까? & # 8217; s을 보도록하겠습니다.


거래에 대한 고의적 인 관행.


나는 항상이 조언을 듣는다. 내 걸릴거야? 예, 아니오.


네, 초기 상인으로서 당신이 거래하는 시장에 대한 느낌을 개발해야한다는 의미에서 그렇습니다. 차트 앞에서 시간이 없으면 시장의 자연스러운 리듬, 패턴, 경제 뉴스가 가격에 미치는 영향, 지원 및 저항 사용 방법 등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즉, 차트 시간은 시장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용기를 느껴보십시오.


처음에는 차트를 관찰함으로써 개발 된 경험을 넘어서 목적없이 차트를 보았을 때 지식 수준이 향상되지 않았고 더 중요한 것은 반드시 수익을 향상시키지 못했다는 의미입니다.


손실을 줄이는 기술 & # 038; 승자를 실망 시키십시오.


몇 년 동안 돈을 잃었습니다. 돈을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아. 아마 어디에서나 가장 잘 알려진 상인의 진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자를 빨리 자르고 수상자를 실망 시키십시오.


종종 사람들은이 줄을 두 번 생각하지 않고 아마도 사실 일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훑어 봅니다. 우리는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지만, 그것에 대해 행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평생 동안 이런 일을합니다. 흡연자는 때때로 "나는 담배를 끊어야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음 속에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 # 8220; 나는 운동을 시작해야합니다. & # 8221; 나는 몇 달 동안 말하지 않은 내 친구에게 연락해야한다. 나는 그 세계 여행을 계속해야하고 나는 수년간 계획을 세웠다.


나는 손실을 더 빨리 줄이고 수상자가 뛰게해야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쓰지 않습니다.


출구 : EURAUD 1H 단점.


한편으로, 상인은 당신의 전반적인 무역 성공의 약 10 %만을 차지하는 항목에 대해 계속해서 이야기하고 있으며 나는 그 진술에 완전히 동의합니다. 반면에, 트레이더 (나 포함)는 다음 주에 가장 흥미로운 설정으로 매주 분석 목록 및 목록을 작성합니다.


모순을 위해 그것은 어떻게?


저를 잘못 판단하지 마십시오. 나는 주간 외환 전망에서 그 가치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초점의 상당 부분이 무역 관리에 있어야하고 우리가 무역을 어떻게 종료해야하는지에 관해서는, 왜이 주제가 더 적은 이야기입니까? 어쩌면 설치 프로그램을 호출하는 것보다 무역 및 퇴장 관리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이 훨씬 어렵 기 때문일 수 있습니까? 또는 많은 상인들이 실제로 자신들의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을 포기할 지 불확실하다고 느끼기 때문일까?


물론, 나는 아직도 일어날 필요가있는 거래의 출구에 대한 예측을 할 수 없다. 그러나 내가 할 수있는 일은 과거의 일부 거래 (승자와 패자 모두)가 어떻게 진행되고 거래와 거래 의사 결정을 상세하게 진행하는지에 대해 논의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손실을 줄이고 승자를 실망시키다'와 같은 일반적인 개념이 많이 있습니다. 모두를 위해 좀더 구체적이고 이해하기 쉬워 질 수 있습니다.


나는이 시리즈를 무역 관리 및 퇴출 관리 : 퇴거에 전화하기로 결정했다.


게시물 탐색.


소셜 미디어에서.


100 % 무료로 제공되는 독창적 인 콘텐츠로 내 주간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지금 구독하십시오 :


인기 게시물.


나는이 사람들을 내 거래에 사용한다.


최근 게시물.


최근 댓글.


Forex 상인을위한 필수 기어에 Taha Boukhari - 모든 상인이 읽어야하는 모든 Forex 상장 트레이딩 서적에 smartforexlearning 최고의 Forex 무역 책을 읽어야한다 모든 상인 읽어야하는 최고의 Forex 무역 책에 읽어야합니다. 당신이 인내심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찾는 방법 - 인지 적 편견이 어떻게 거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인내심을 길러줄 수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방법 - Forex Forex FOMO에 대한 Smart Forex 학습, 실종에 대한 두려움.


카테고리.


Trading Futures, Forex, CFDs 및 Stocks는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거래가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하십시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기사 및 내용은 오락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투자 추천이나 조언이 아닙니다.


수익성있는 외환 거래자가 되려면 잘 운영되는 비즈니스처럼 거래를 관리하십시오. 거래를 기록하고 신중하게 분석하는 것이 성공의 주요 요인입니다.


잘 관리 된 무역 기록부는 귀하의 개인 책임지도 코치가됩니다. 거래를 기록하고 거래 습관을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은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외환 거래 로그 - 귀하의 매개 변수를 선택하십시오.


SetUp 탭은 자신의 거래 스타일과 성격에 꼭 필요한 거래 로그를 사용자 정의하는 곳입니다.


기록하려는 통계 만 선택하십시오. "추적 할 매개 변수"를 스크롤하여 특정 거래 스타일과 관련된 여러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해당 선택 사항을 자신의 이름으로 채워 완전히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외환 거래 로그 - 무역 거래.


거래 입력 탭에서 수행하는 각 거래에 대한 데이터를 입력하십시오. 그러면 해당 정보를 기록 보관, 분석 및 세금보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적하도록 선택한 매개 변수가 거래 입력 탭에 표시됩니다. 레이아웃은 원하는만큼 간단하거나 상세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 로그 - 다중 다리 입력.


마침내 멀티 레그 거래를 기록하는 방법! 할당 내역을 통해 거래의 각 다리를 개별적으로 또는 함께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페더 - 인 (feather-in), 깃털 아웃 (feather-out) 또는 중단 및 반전 또는 비용 평균화와 같은 많은 손실 복구 전략 중 하나를 사용하든이 항목을 기록하고 종료하는 궁극적 인 방법입니다.


외환 거래 로그 - 요약.


Trade Log Summary (거래 로그 요약) 탭에는 거래의 주요 결과가 분석 및 이해하기 쉬운 사용자 정의 형식으로 정렬되어 표시됩니다.


요약 페이지에는 항상 손해율, 주식 변동, 평균 손익, 손실에 대한 승수, 연속 승리 및 연속 손실이 표시됩니다.


외환 거래 로그 - 분석 보고서.


돈을 벌고있는 것과 돈을 잃어버린 것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외환 거래 데이터를 정보로 변환하십시오.


분석 탭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된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그에서 인쇄하거나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으로 내 보냅니다.


외환 거래 로그 - 진행 추적기.


생성 및 귀하의 외환 거래에서 목표로 잡고 정말 수익성을 가속화 할 것입니다. Progress Tracker로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신속하게 확인하십시오.


진행 추적기 탭을 사용하면 매일, 매주, 매월 또는 매년 모든 거래의 결과를 그래픽으로 볼 수 있습니다.


Forex Trade Log - Brokerage Accounts.


Forex Tester에서 설정 한 계좌 또는 활성 또는 비활성, 라이브 또는 데모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외환 중개 계좌를 나열하십시오.


거래 로그에서 원하는만큼의 중개 계정을 사용하십시오. 각각의 중개 회사에 대해 기본 통화를 입력 한 다음 중개 회사 이름, 계좌 번호, 보유하고있는 통화, 로트 유형 및 자본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외환 거래 로그 - 베팅을 확산.


무역 기록부는 스프레드 베팅 중개인과 전통적인 중개인을 모두 수용합니다. 각 계정을 독립적으로 확인하거나 모든 브로커에 대한 결과를 한꺼번에 결합하십시오.


스프레드 베팅은 거래 규모를 1 pip 당 금액 또는 1 포인트 당 금액으로 입력하도록 요구하는 중개인의 플랫폼에서 종종 성취됩니다. 이제 계산기와 거래 로그 모두이 형식으로 작동합니다. 무역 기록부에서 계정을 생성하고 '스프레드 베팅'또는 '표준, 미니, 마이크로 또는 유닛 제비'로 지정합니다. 이 선택에 따라 거래 입력 페이지가 즉시 수정되어 정확한 크기로 위치 크기가 표시됩니다.


당신은 정말로 여분의 마일을가집니다.


& quot; Forex Smart Tools에서 한 환상적인 직업에 대해 축하드립니다! 나는 이미 계산기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이제는 무역 거래를 볼 수있게되었으므로 나와 같은 상인을 돕기 위해 자신을 기울인 것에 대해 솔직히 감사드립니다. 비디오에 대한 귀하의 비디오 지원에있어 귀하는 실제로 여분의 마일을 사용합니다. 나는 당신에게서 살 수있는 다른 것이 없다는 것만 미안합니다! 고마워요 & quot;


저작권 및 사본; 2009 - 2017 MINLYN LLC dba 외환 스마트 툴 및 황소; 판권 소유 & 황소; 위험 공개 및 황소; 내 계정.


왜 당신이 수익성이 없는지 궁금하십니까? 좋은 전략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외환 거래에서 이익을 얻으려면 자금 관리, 분석 및 무역 테스트에 대한 숙달이 필요합니다. 계산기, 무역 기록 및 Forex Tester & 마이너스로 돈 만들기 사업으로 거래를하십시오. 전문가가 사용하는 세 가지 강력한 도구. 귀하의 거래를 더욱 성공적으로 그리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배우십시오. 그리고 구입하기 전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거래에 관한 모든 것을 기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 손실 줄이기 정렬 전략 스크린 샷을 저장하십시오.


계산자.


이익 증대 스트레스 감소 모든 외환 전략과 함께 사용 빠르고 쉬운 & amp; 신뢰할 수있는.


Forex 테스터.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일상적으로 실력을 연마하고 & amp; 자신감을 얻으십시오 실시간으로 실시간 거래가 가능합니다.


Forex Peace Army에 대한 5 가지 별 리뷰 읽기 :


나는 절대적으로 열광합니다.


& nbsp; & nbsp; 나는 현명한 도구를 갖추고 있으며 유용하다는 것을 알지만, 대부분의 시간을 돈 관리에 관한 비디오를 통해 보냅니다. 나는 그들에게 절대적으로 열중하고있다. 그들은 내 무역에서 가장 중요한 차이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와 축하합니다. "


저작권 및 사본; 2009 - 2017 MINLYN LLC dba 외환 스마트 툴 및 황소; 판권 소유 & 황소; 위험 공개 및 황소; 내 계정.

No comments:

Post a Comment